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사꽃 피는집 부천점, 저렴한 가격과 화려한 음식

Review/food

by 체대생블로그 2019. 5. 28. 14:32

본문

복사꽃 피는집 메뉴

어머니 극찬을한 맛집을 다녀왔다. 뭐 블로그에 올라오는 식당이 거의 전부 맛집이라고 올리기 때문에 100% 장담은 못하겠지만, 가게를 가득 채운 사람들이 증명해주었다ㅎㅎ 복사꽃 피는집 이름답게 한적한 부천 시골길?에 위치하고 있다.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5727147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5727147

 

map.naver.com

직화제육볶음

제육뽀끔이다 그것도 직화제육볶음!! 살짝 매운맛에 양파의 달콤함이 살짝 어우러져 다가온다. 조금 맵긴 매운데 어차피 밥에다 비벼먹기 때문에 매운맛을 덜 수 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샐러드와 콩나물, 시금치 등이 나오기 때문에 같이 먹으면 한끼 뚝딱!

직화쭈꾸미볶음

미친비주얼이다. 솔직히 주꾸미볶음의 양이 가격에 비해서 많지 않았지만 후에 알게되었다. 고르곤졸라 피자가 크게 한판 나온다는 것을. 이정도면 정말 혜-자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빌시간 없어 숟가락들어

하악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여러가지 사진을 남기려고 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대충찍고 바로바로 먹어버렸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대기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내가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지 너무 급하게 먹었다.

한조각 실종

빨리 먹을 수 밖에 없는게, 코스요리도 아닌데 샐러드 - 메인요리 - 피자 이렇게 계속 음식이 나온다. 뭐 먹고 있으면 다음 음식이 나오고 또 나오고 또 또 나오고!! 고르곤졸라피자 생각보다 괜찮았다. 꿀을 너무 쪼금 준게 아쉬울 뿐.

샐러드도 무료로 드려요

사이드 메뉴를 살펴보자면, 샐러드를 공짜로 주는것이 매력!

고기 나오기전에 심심한 속을 달랠 수 있다.

반찬들

속이 너무 매울까봐?

복사꽃피는집 주변에는 농작물들이 많다. 아마도? 여기서 직접 재배해서 식탁에 올리는게 아닐까 싶다.

하 사진 뒤죽박죽

내 생각에는 가족들끼리 와서 밥도먹고 한적하게 주변경치도 둘러보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것 같다. 아마 일요일 점심쯤이 가장 좋지 않을까 싶다. 11시부터 오픈인데 그 전에는 평일날에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 하니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